미소녀 아이돌 출현, 올엠 '크리티카'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2019.07.19 18:40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올엠은 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RPG '크리티카' 신규 캐릭터 ‘리나’를 업데이트 한다.
최고의 아이돌이자 리온의 여제로 불리는 ‘리나’는 '크리티카' 최초의 창 캐릭터로 폭발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며, 화염을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불의 힘을 다루는 창술사 ‘리나’는 에클레어, 홍령에 이은 '크리티카' 세 번째 외전 캐릭터다.
올엠은 ‘리나’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8월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리나 레벨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목표 레벨을 정하고 해당 레벨을 달성하면 예약한 레벨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접속 보상 & 아바타 체험 이벤트’도 펼쳐진다. 리나 캐릭터로 접속하면 귀여운 ‘사과사과 모자 아바타’와 ‘리나 샤이닝 아바타 체험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피로도를 소모 할 때마다 주어지는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걸려라 크리마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해당 기간 동안 NPC 아렌델에게 레이드 퀘스트를 받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K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퀘스트 레이드 토벌’도 열린다.
이 밖에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8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10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