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캐릭터로 상승세 탄 '마영전' 새 레이드로 노 젓는다
2019.07.25 15:3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5일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시즌3 챕터3 에필로그 에피소드4: '오래된 거짓'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는 시즌3 마지막 이야기로, 영웅이 로체스트 마법사 길드 '디아난'과 함께 베르베 주민을 위한 특수 약품을 찾는 과정에서 괴수를 만나고, 이를 물리쳐 '오래된 거짓의 단서'를 발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울서 '로체스트 근교' 안에 있는 새로운 100레벨 레이드 '지저의 실험실'을 공개했다. 이 곳에서는 발달된 상반신과 긴 팔을 이용해 자유자재로 벽을 타며 변칙적인 공격을 선보이는 레이드 보스 '마르젝트'가 등장한다.
보스를 물리치면 '아스테라의 봉인된 힘', '전승 원석', '다마스쿠스 강철', '고대의 계승' 등 아이템과 함께 '열망 인챈트 스크롤'의 상위인 '소망 인챈트 스크롤'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넥슨은 8월 8일까지 매일 '지저의 실험실' 레이드 전투 추가 출정 기회(1회)와 전투 완수 보상 '소망 인챈트 스크롤'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8월 22일까지 30레벨 이상 일반전투를 완수할 때마다 세 가지 단서가 제공되는 '[수수께끼 인물이 남긴 흔적]'을 지급한다. 획득한 단서로 성장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타이틀: 명탐견의 주인', '루파키투스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명탐견 쿠폰]'이 함께 들어있는 보물을 얻을 수 있다.
'[명탐견 쿠폰]'은 전용 교환상점을 통해 8월 29일까지 '하운드 아바타 세트 (이벤트)', '프리미엄 강화의 룬 (증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9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10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