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일, '크레이지아케이드' 신규 캐릭터 '슈퍼 후우'를 추가했다. 5번째 슈퍼 캐릭터 '슈퍼 후우'는 빨간 두건을 쓴 미지의 동물 '후우'가 버블힐 마을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어둠의 힘을 얻어 진화한 것으로, 보다 강화된 기본 속도와 물줄기 능력을 지녔다. 넥슨은 네이버 웹툰 '좀비딸'을 연재 중인 이윤창 작가와 '슈퍼 후우' 탄생 비화를 담은 만화를 공개했다
▲ '크레이지아케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일, '크레이지아케이드' 신규 캐릭터 '슈퍼 후우'를 추가했다.
5번째 슈퍼 캐릭터 '슈퍼 후우'는 빨간 두건을 쓴 미지의 동물 '후우'가 버블힐 마을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어둠의 힘을 얻어 진화한 것으로, 보다 강화된 기본 속도와 물줄기 능력을 지녔다.
9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크아퐁' 모드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해 보석 아이템 4개를 모으면 보유하고 있는 '후우' 캐릭터를 '슈퍼 후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넥슨은 네이버 웹툰 '좀비딸'을 연재 중인 이윤창 작가와 '슈퍼 후우' 탄생 비화를 담은 만화를 공개했다. '후우'가 악당 '로두마니'부터 친구를 지키고자 '다크 히어로'에게 힘을 얻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 '좀비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고양이 '김애용'을 펫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웹툰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8월 21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입력하면 '애용이 펫'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