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3, 제인 캐릭터 소개 한국어 더빙 영상으로 보자
2019.08.01 17:5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K는 1일, '보더랜드 3' 볼트 헌터 '제인'을 소개하는 한국어 버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밴딧 무리 두목 '플린트 남작'의 형제인 제인은 은하 감옥에 여러 번 투옥됐던 전과자이자 노련한 첩보원이다. 첨단 장비와 오랜 용병 경험을 무장한 '제인'은 '센티럴 드론' 등을 활용해 적을 혼란에 빠뜨린다.
액션 스킬로는 비행 및 기관총 공격이 가능한 SNTNL 드론, 필요한 곳에 배치할 수 있는 '보호막', 적에게 혼란을 유발하는 동시에 위험한 곳을 벗어날 수 있는 '디지 클론'이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제인'은 고유 기술을 사용해 분신을 만들고 그와 술잔을 기울이며 과거에 본인이 했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한다. 떠돌이 생활을 하며 항상 고독을 느꼈던 그는 분신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 2K는 거너 모즈, 사이렌 아마라, 비스트마스터 FL4K 등 다른 볼트 헌터에 대한 트레일러도 공개할 예정이다.
'보더랜드 3'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수많은 총기, 스릴 넘치는 모험을 특징으로 앞세운 '보더랜드' 시리즈 최신작으로, '제인'을 비롯한 볼트 헌터 4인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 중 한 명을 골라 적을 상대하며 다양한 총을 모으고, 스토리를 진행한다.
게임은 9월 13일에 PS4, Xbox One, PC로 출시되며 자막과 음성 한국어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더랜드 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겜ㅊㅊ] 집·학교·직장에서 대놓고 하는 ‘몰겜’ 4선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7 1월 초 공개되나? 끊이지 않는 스위치 2 루머
- 8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개발비는 '1조 원'
- 10 5090이 1,999달러, 블랙웰 탑재 RTX 50 시리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