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4에 호그와트 연상시키는 '마법의 나라' 게임팩 나온다
2019.08.21 15:2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인생 시뮬레이션 '심즈 4'에 호그와트를 연상시키는 마법 세계 게임팩이 추가된다. '마법의 나라(Realm of Magic)'라 이름 붙여진 게임팩 소개 영상에 심즈 시리즈 뿐 아니라 해리 포터 팬들까지 설레고 있다.
'심즈' 시리즈는 옛날부터 마법 콘셉트를 꾸준히 다뤄 왔다. '심즈 1'에는 '수리수리 마수리', '심즈 2'는 '알콩달콩 아파트', '심즈 3'는 '슈퍼 내츄럴' 확장팩을 통해 마법사와 마녀 등을 소개했다. 이번 '마법의 나라' 역시 이러한 연장선으로 볼 수 있다.
이번 게임팩은 본격적으로 마법 세계를 다룬다. 앞서 '뱀파이어'와 '스트레인저빌' 게임팩, '아일랜드 라이프' 확장팩에서 초자연적인 스토리와 뱀파이어, 인어 등 판타지적 요소를 소개한 바 있지만, 마법이 전면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마법의 문 안쪽 마법 세계의 다양한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다. 마법 지팡이를 휘두르는 심들의 모습과, 빗자루 등 신비한 마법 물품을 파는 상점, 비밀이 숨어 있는 듯한 대저택, 커다란 단지에 끓이는 마법약, 마법의 힘을 손에 넣어 대결을 벌이고 지팡이를 타고 하늘을 나는 장면이 비춰진다.
'심즈 4'의 새로운 게임팩 '마법의 나라'는 오는 9월 10일 출시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5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6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7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10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