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균열 출현! '포트나이트 x 보더랜드 3' 콜라보 개시
2019.08.28 11:45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포트나이트'에서 '보더랜드 3'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파라다이스 팜스 근처 오아시스에 판도라 균열 구역이 생성됐다. '포트나이트' 판도라 구역은 '보더랜드 3' 판도라 행성과 외형과 적용 규칙이 동일하다. 판도라 구역에서 아무런 피해를 받지 않고 4초 이상 머무르면 플레이어에게 보호막이 생성된다. 판도라 콘텐츠는 오는 9월 10일까지 즐길 수 있다. ‘판도라에 온 걸 환영합니다’ 도전과제를 완수하면 아수라장 외관, 볼트 헌터 배너, 사이코 스프레이, 크렁크 버니 스프레이로 구성된 도전 번들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상점에서는 사이코 밴딧 의상과 클랩트랩 애완동물, 사이코 버즈 도끼로 구성된 사이코 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사이코 번들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보더랜드 3'를 구매해도 획득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상점에서 사이코 번들을 구매한 게이머가 '보더랜드 3'를 구매하면 2,000 브이벅스가 지급된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보호막 버블’이 추가됐다. 발사체와 폭발물 피해를 막는 거대한 버블을 만들어내는 보호막 버블은 30초간 지속된다. 바닥 전리품과 상자, 보급품, 자동판매기에서 입수할 수 있다.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는 새 구조물을 활용해 자신만의 판도라를 만들 수 있으며, 신규 카메라 필터를 활용해 자신의 섬에 색다른 분위기를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기간 한정 모드 공모전에서 3위를 수상한 '넉타운 모드'가 추가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항상 새로운 콘텐츠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포트나이트'가 이번에는 '보더랜드 3'와 대표 콘텐츠 아수라장을 입었다”라며, “수많은 무기와 다채로운 모험으로 가득한 아수라장 분위기를 '포트나이트'에서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6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7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10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