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피하면 늦어, 테일즈런너 신규 맵 7종 추가
2019.10.10 11:55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7종과 사이버 펑크 콘셉트 복장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맵은 ‘달타령 랜덤’, ‘두근두근 천공의 섬’, ‘분노 폭발’, ‘초스피드 익스트림’, ‘초스피드 시력풀가동’, ‘도망가!!’, ‘우리땅이야’ 등이다. 이용자들은 해당 맵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제 코인 등 추가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사이버 펑크 콘셉트의 ‘프로젝트’ 복장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감사제 캡슐 기계를 이용해 ‘프로젝트 비비’, ‘프로젝트 미미’ 등 펫과 ‘프로젝트 고글’, ‘프로젝트 워치’, ‘프로젝트 부스터’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여름 테일즈 프론티어 테마에서 선보였던 ‘주사위 보드판’을 정식 콘텐츠로 추가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공원에 있는 휴몽 NPC를 찾아가 언제든지 보드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모든 개발자들이 독특한 신규 맵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 명운 달린 아이온 2, 그 뒤에 펼쳐진 우려의 그림자
-
2
개발자 번아웃, 발라트로 1.1 업데이트 무기한 연기
-
3
닌텐도 '서브 캐릭터 소환해 전투하는 방식' 특허 취득
-
4
[이구동성] 게임시장 1위 미국의 '게임 죽이기'
-
5
'근본'이 온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올든 에라
-
6
놀러와요 메타몽의 숲? 포켓몬 신작 ‘포코피아' 발표
-
7
보더랜드 4, 이제 스토리 안심하셔도 됩니다
-
8
실크송으로 연기됐던 '숲속의 작은 마녀' 마침내 정식 출시
-
9
'제작진 신작 아닌 시리즈 신작' 단간론파 2X2, 내년 출시
-
10
[오늘의 스팀] 국산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 글로벌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