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스트드래곤을 잡아라, '드래곤네스트' 새 시나리오 추가
2019.10.10 14:4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는 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시나리오를 추가했다.
사령관 '제이드'가 변신한 '거스트드래곤'과 맞서는 이야기를 다룬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챕터16. 홍련의 불빛'을 완료하면 신규 메인 퀘스트 '챕터17. 몰이사냥'을 통해 새로운 시나리오를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인스턴스 던전 '거스트드래곤 네스트'를 선보였다. '벽오골', '연오통문', '오운산 동혈' 등 4개 관문으로 구성됐으며, 최종 관문 '소향댐'에서는 폭풍과 뇌전을 다루는 '거스트드래곤'이 등장한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표룡 장비', '축복 받은 표룡 보조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명예 드래곤네스트'에 '명예 거스트드래곤 네스트'를 추가하고, '여신 장비' 확정 구매 기회와 '월드 일일 임무'에 보상을 추가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11월 7일까지 '홍련궁'에 있는 '풍설주 소봉'을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할로윈 부적 파란 도깨비 정령' 및 '할로윈 부적 호박캡'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2019 할로윈 주화'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특정 스테이지에서 출현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고대 원소의 큐브 조각', '청금석' 등을 지급하고, '월드 일일 임무' 이벤트,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일론 머스크, AI 챗봇 '그록'에 애니메이션 풍 동반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