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사고락을 함께 했던, 마영전 '아이단'이 보스로 나온다
2019.10.17 19:2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7일,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시즌4 프롤로그 에피소드: 시대를 위한 제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는 네 번째 시즌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선보인 것으로, 마족과의 전쟁에서 희생당한 이들을 기리는 위령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규 레이드 전투 '잊지 않기 위하여'가 열렸다.
신규 100레벨 레이드 전투 '잊지 않기 위하여'에서는 긴 시간 동안 영웅들과 생사고락을 함께하던 '아이단'이 보스로 등장한다. 아이단은 가족을 잃은 증오를 떨치지 못해 '블러디셰이드'를 통해 육체를 강화하여 두 개의 검을 사용하는 보스로 등장한다는 설정이다. 특히, 전장에 내리치는 번개는 '아이단' 전투력을 높여주고, 이를 활용해 '아이단'은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넥슨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매일 신규 레이드 전투 '잊지 않기 위하여' 추가 출정 1회를 제공하며, 첫 전투 완수 시 '문양: 아이단의 인형'을 지급한다.
또한 11월 14일까지 9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가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 NPC를 통해 받은 스토리를 진행하면 '레이드 페스티벌 보물상자(1단계)', '레이드 페스티벌 열쇠조각(8개)'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열쇠조각으로 '레이드 페스티벌 열쇠'를 만들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 및 다음 단계 보물상자가 담긴 '레이드 페스티벌 보물상자(1단계)'를 열 수 있다.
총 13단계에 달하는 '레이드 페스티벌 보물상자'를 모두 개봉하면 '고급 미지의 팔찌 장식함', '프리미엄 강화의 룬', '다마스쿠스 강철(귀속)' 등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