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아이스본 PC 버전, 스팀서 2020년 1월 10일 출시
2019.10.26 11:07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몬스터 헌터 월드' PC버전 헌터도 곧 설산을 누빌 수 있을 예정이다. PS4 버전에서 먼저 선보였던 초대형 DLC '아이스본' 출시일이 2020년 1월 10일로 확정됐다.
지난 25일, 캡콤은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 PC버전 출시일을 공개하고, 스팀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아울러 출시 이후 진행될 추가 업데이트 일정까지 소개했다.
아이스본 PC버전에는 텍스처를 고해상도로 표시해 보다 섬세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하이 레졸루션 텍스처 팩(High Resolution Texture Pack)'이 제공되며, 다이렉트X 12 대응, 21:9 비율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호환,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 최적화 등이 적용된다. 아울러 사전구매자 전원에게 덧입는 장비인 '유쿠모 세트'가 제공된다.
출시 이후 업데이트 일정은 2020년 2월 상순에 거대한 뿔을 지닌 고릴라를 연상시키는 몬스터 '라잔'이 추가되며, 바이오하자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된다. 3월 상순에도 추가 몬스터를 포함한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몬스터 헌터 아이스본은 새 거점 '세리에나'를 중심으로 생태계 조사에 나서게 되며, 신규 몬스터 이베르카나는 물론, 진오우거와 라잔 등 기존 시리즈 인기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지난 9월에 PS4 버전이 먼저 출시돼 호평을 받고 있다.
PC 버전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이스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스팀 아이스본 상점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7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10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