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배틀로얄 신작 '섀도우 아레나' 비공개 테스트 시작
2019.11.21 18:48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펄어비스가 액션 배틀로얄 신작 ‘섀도우 아레나’의 비공개 테스트를 21일 14시에 시작했다.
섀도우 아레나 비공개 테스트는 24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24일, 섀도우 아레나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섀도우 아레나 중계방송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시청자와 ‘섀도우 아레나’ SNS 채널 구독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전세계 유튜브 게임 채널 순위 46위 ‘티피컬 게이머’는 “섀도우 아레나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의 게임이라 지스타 기간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했다”고 ‘섀도우 아레나’ 기대평을 남겼다
김광삼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총괄 PD는 “섀도우 아레나는 검은사막의 세계관에 기반해 있지만 다른 클라이언트와 룰을 가지고 별도로 서비스하는 게임”이라며 “검은사막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과 캐릭터가 이번에 재조명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테스트 기간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받겠다”고 말했다.
섀도우 아레나는 검은사막 콘텐츠인 ‘그림자 전장’을 발전시킨 스핀오프 형태의 게임이다.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전 형태의 ‘액션 배틀로얄’ 장르다. RPG에 액션의 재미가 한층 강화된 게임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것이 특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
-
2
PS6는 3배 빨라지고, 차세대 Xbox는 PC가 된다?
-
3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4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5
오공 다음은 종규, ‘검은 신화’ 시리즈 신작 공개
-
6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7
동물권단체 PETA, 마리오카트에 ‘소 코뚜레’ 제거 요청
-
8
크래프톤의 '다크앤다커 모바일' 글로벌 출시 포기
-
9
몬헌 와일즈 "PC 최적화 해결할 패치, 올 겨울로 예정"
-
10
커진 규모, 여전한 스릴 ‘스테퍼 레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