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쿠니 극장판 영화, 1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2019.12.17 14:17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스튜디오 지브리와 레벨파이브 합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니노쿠니'의 극장판 영화를 넷플릭스에서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는 지난 12일, 자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2020년 1월에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발표했다. 해당 자료 애니메이션 부분에는 지난 8월에 일본에서 개봉했던 '니노쿠니' 극장판이 적혀있다. 업데이트 날짜는 1월 16일이다.
영화 니노쿠니는 고등학생인 유우와 하루가 소꿉친구 코토나를 구하기 위해 현실과 다른 세계인 '니노쿠니'에서 모험을 펼치는 내용이다. 레벨파이브 사장인 히노 아키히로가 직접 각본과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스튜디오 지브리 출신 감독 모모세 요시유키가 연출을 맡았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영화 음악가 히사이시 조도 참여했다.
니노쿠니는 '이웃집 토토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으로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스튜디오 지브리와 '레이튼 교수', '요괴워치' 등으로 유명한 레벨파이브가 합작해 제작한 게임이다. 지브리 특유의 그림체가 녹아있는 그래픽과 동화적인 스토리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작년 3월 '니노쿠니 2: 유령왕국'이 출시된 바 있다.
최근 넷마블에서는 니노쿠니 IP를 활용해 '제2의 나라'라는 이름의 모바일게임을 개발 중이다. 현실세계 이치노쿠니와 가상세계 니노쿠니가 공존한다는 기존의 세계관을 계승해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아냈다. 지난 11월에 지스타 2019에 출품해 게임 오브 지스타를 수상했을 만큼 관람객과 평단의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