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설 맞아 새로운 캐릭터 '호란' 출시
2020.01.23 16:06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조이시티는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 설을 맞아 신규 스페셜 캐릭터 ‘호란’을 출시했다.
‘호란’은 ‘와일드 헌트’ 팀 소속의 변신 캐릭터로, 경기 시작 3분 후부터 캐릭터 및 모션 이펙트 추가와 자체 외형 변경을 통해 변신이 가능하다.
‘호란’ 캐릭터 생성 시 ‘선택 능력치 +6’이 지급되며, ‘단일 능력치’의 경우 최대 +4까지 적용할 수 있다. 또, 유저가 원하는 기본 모션 6종을 직접 선택하여 수령 가능하며, ‘모션 버프’ 기능을 통해 모션 효과를 강화시킬 수도 있다.
올해 첫 스페셜 캐릭터인 ‘호란’은 2월 6일까지 한정 출시되며,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호란의 14일간의 약속’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유저 별 연속 경기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1000%’까지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며, 경기 내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포텐카드 (ALL/A)’, ‘플레티넘 플러스카드 이용권’ 등이 주어진다. 아울러 2월 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FS Time’ 이벤트도 진행된다. 토요일과 일요일 각 자정부터 밤 11시 59분까지 경기를 완료하는 유저는 300% 추가된 경험치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김민희 ‘프리스타일’ 총괄 PM은 “설 연휴를 맞아 새로운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즐겁게 경기를 플레이만 해도 여러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프리스타일’과 함께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7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8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9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10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