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씨어리 신작 '블리딩 엣지' 베타테스트 시작한다
2020.02.14 17:30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닌자 씨어리가 개발 중인 4 대 4 액션 게임 '블리딩 엣지(Bleeding Edge)'가 Xbox 게임패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테스트는 Xbox 게임패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PC(윈도우 10) 신규 Xbox 앱(베타) 혹은 Xbox One의 Xbox 게임패스 탭에서 블리딩 엣지 테스트 버전을 다운 받아 설치하면 된다. 테스트는 2월 15일 시작되며, 베타 참여자에게는 3종의 전용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블리딩 엣지 테스트 버전에서는 자유로운 스트리밍을 지원해 원하는 영상과 스크린샷을 찍어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모두에게 제공되는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 아트 팩을 다운 받아 블리딩엣지 영상을 만들 때 활용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해 진행된 알파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도조(Dojo) 모드에 AI를 적용하는 등 많은 부분을 개선하고 게임 환경을 최적화했다. 여기에 상대방의 콤보를 막고 반격할 수 있는 고급 전투기술인 패리(parry)가 추가됐다. 여기에 캐릭터 표정, 호버보드, 스티커, 트레일 등이 추가되어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닌자 씨어리는 이번 테스트 후 3월 13일부터 두 번째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 역시 Xbox 게임패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