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과의 만남이 즐거워진다, 마비노기 펫 하모니 추가
2020.02.20 14:0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0일, 마비노기 겨울 캠페인 '펫풍당당' 3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다른 펫 또는 주인과 상호작용에 따라 특정 효과가 발동하는 펫 하모니를 추가했다. 조건에 따라 애정의 하모니, 호기심의 하모니, 반가움의 하모니가 각각 발동한다.
애정의 하모니는 펫을 소환한 상태에서 펫 놀이세트를 사용해 펫과 놀기에 성공하면 디바인 링크 지속시간 증가, 교역 추가 이득률 증가, 야금 성공률 증가 등 8종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호기심의 하모니는 파티 플레이 중 자신의 펫과 다른 타입 펫이 존재하면 음악 버프 지속 시간이 증가하며, 반가움의 하모니는 같은 타입 펫이 파티 내 존재하면 핀펫 속성 쿨타임 감소 효과가 발동한다.
또, 역동의 대지 신규 마그 멜 미션과 요정의 터전을 지키는 숲의 수호자 케룬 신규보스를 공개했다. 던전 완수 시 언샤인드 핀즈비즈와 숲의 정적을 꿰뚫는 활 외형 주문서, 꿰뚫는 숲의 화살 제작용 재료 아이템과 신규 타이틀 및 저널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그 멜 미션 어려움 모드 및 핀즈 크래프트 신규 레시피, 최고급 핀즈비즈, 핀즈비즈 샤이닝 스킬 승단, 펫 핸들러 재능 그랜드 마스터 추가 등을 도입했다.
넥슨은 3월 12일까지 매일 다섯 정령 NPC 중 한 명에게 일일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다섯 정령의 선물 상자, 펫 핸들러 스킬 수련 인장(30), 핀 펫 마스터리와 핀 펫 속성 수련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반짝이는 동그란 구슬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주말에는 ‘오히드’ NPC를 통해 추가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이를 완수하면 말풍선 스티커(핀키/플루아/카텔), 언샤인드 핀즈비즈, 마그 멜 게아타 (사계의 숲) 미니어처, 마그 멜 게아타 (역동의 대지) 미니어처 등을 얻을 수 있는 오히드의 특별한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7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호라이즌 아냐? 표절 논란 휩싸인 텐센트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