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세븐, 모바일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툰 공개
2020.02.24 15:11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컴투스는 24일, 자회사 데이세븐이 출시한 모바일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원작으로 하는 웹툰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모바일 기반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게임이다. 출시 이후 개성 있는 스토리와 일러스트를 인정 받아 소설책, 웹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재탄생했으며, 특히 지난해 방영된 동명의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 1은 누적 조회수 7,0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툰은 지난 22일, 23일 양일에 걸쳐 총 25화까지 공개됐으며, 원작의 스토리 라인을 바탕으로 웹툰만의 독특한 스토리텔링 방식을 더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기획 및 제작에 다온크리에이티브가 참여했으며 매주 일요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데이세븐 관계자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원작 스토리게임을 시작으로 소설, 웹드라마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웹툰 역시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초기 기획 단계에서부터 심혈을 기울여 작업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데이세븐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를 연계한 사업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을 활용한 게임 등 다양한 장르 스토리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토리 플랫폼 ‘스토리픽’을 올해 1분기 중 출시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