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스턴 피해로 무장한 전설장수 '군신 노부츠나' 추가
2020.03.25 18:31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천하제일상 거상(이하 거상)'에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전설장수 '군신 노부츠나'와 2차 장수 '하누만' 각성이 추가됐다. 군신 노부츠나는 '습격' 스킬로 상대방에게 스턴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개량된 뇌전차', '개량된 봉황비조', '각성 오행기'로 전직할 수 있다. 하누만은 각성을 통해 몬스터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스킬 '휘두르기'와 '강철 회오리'를 배우게 된다.
신규 던전 '원망의 던전'에서는 '태부', '닌자인형' 등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원망의 던전'은 '원망의 성' 던전 내 포털을 통해 진입할 수 있다. 이 외에 보유 마을이 필요하지 않은 최대 15명 규모의 커뮤니티 '소상단'도 추가돼 유저간 소통이 더욱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오는 4월 21일까지 매일 간단한 미션을 통해 태황갑옷, 백수정반지, 신교복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식목일 퀴즈, 신규 및 복귀 유저 지원 등도 준비돼 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 '천하제일상 거상'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천하제일상 거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