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에 시끄러운 그 녀석 ‘데드풀’이 등장했다
2020.04.06 17:5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6일, 포트나이트 12.30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데드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데드풀 이벤트’가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야옹근육맨이 지키고 있던 요트를 데드풀이 점령해, 요트에서 데드풀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아이템 상점에도 데드풀 아이템들이 입점했다. 배틀패스의 데드풀 도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데드풀 의상뿐 아니라, 일명 스파클 선더로 불리는 드래콘 글라이더와 데드풀의 곡괭이인 고기다짐망치, 스쿠터 타기 및 치미창가 이모트 등의 데드풀 장비 번들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배틀패스 이용자들은 ‘아킴보 권총 2개 찾기’ 도전을 완료하면 데드풀 의상을 무료로 잠금해제할 수 있다. 이 도전은 데드풀의 지난 도전을 완료하지 않아도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파티에 들러 인사만 해도 DJ 데드풀이 선물하는 프리스타일 댄스 대기실 트랙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2 론칭, 배틀패스, 헬리콥터 ‘쵸파’ 등의 트레일러 영상에 깜짝 등장하면서 많은 이용자들을 기대하게 했던 데드풀이 드디어 포트나이트에 찾아왔다”라면서, “데드풀의 스토리와 아이템 등 데드풀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데드풀 이벤트’를 꼭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데드풀 아이템들이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데드풀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
-
9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10
출시 6개월 만에, 워게이밍 신작 ‘스틸헌터’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