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 밸리, 다음 콘텐츠는 유저가 뽑은 '바나나' 나무
2020.04.09 18:3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힐링 게임 대명사로 통하는 스타듀 밸리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유저 투표를 통해 선정된 바나나 나무를 다음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듀 밸리 개발사, 컨선드에이프는 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타듀 밸리에 추가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제작진은 8일부터 트위터에서 스타듀 밸리에 추가되길 바라는 과일나무를 뽑는 투표를 진행했다. 후보는 아보카도 나무, 바나나 나무, 망고 나무, 패션프루트 나무까지 4가지였다.
투표 결과 아주 근소한 차이로 바나나 나무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제작진은 투표 바로 다음날인 9일에 1위를 차지한 바나나 나무를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게임 속 바나나 나무와 나무에서 수확한 바나나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스타듀 밸리는 농장 경영 게임이며, 과일나무를 농장에 심어서 가꾸면 열매가 열린다. 과일나무마다 열매가 열리는 계절이 각각 다르고, 수확한 열매는 팔아서 돈을 벌 수 있다.
아울러 이번에 공개된 바나나 나무는 지난 2월에 제작진이 다음 업데이트를 예고한 후 공개된 첫 신규 콘텐츠이기도 하다. 당시 제작진은 차기 업데이트 개발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전했으나 무엇이 추가되는지는 말하지 않아서 신규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