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궁 호크아이도 신작 '마블 어벤져스'에 합류한다
2020.07.30 18:07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독보적인 궁술 실력으로 마블 세계관 최고의 저격수라 불리는 ‘호크아이’가 스퀘어에닉스 신작 마블 어벤져스에 나온다.
스퀘어에닉스는 30일, 마블 어벤져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캐릭터 호크아이를 공개했다. 호크아이는 오는 9월 4일 게임 정식 발매 이후 무료 업데이트로 게임에 추가된다. 또한 호크아이 외에도 3명의 캐릭터가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총 10명의 마블 히어로를 조종할 수 있다.
공개된 캐릭터 소개 영상을 보면, 공장처럼 보이는 장소에서 호크아이가 가벼운 몸놀림과 정확하고 신속한 활 솜씨로 다수의 기계 유닛을 초토화시키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전투가 끝난 공장 바닥에는 수십 기에 달하는 기계들의 잔해가 널브러져 있다. 공장 밖으로 나가는 호크아이가 뒤를 돌아보면서 얼굴도 드러나는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모습과 다른 삭발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마블 어벤져스는 마블 기반 AAA급 게임으로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를 합작한 크리스탈 다이나믹스, 에이도스 몬트리올, 닉시스가 협력해 개발 중이다. 샌프란시스코를 덮친 정체 모를 적의 습격으로 슈퍼히어로가 불법으로 규정되고, 그 과정에서 해산된 어벤져스를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 다시 결집해 악당과 싸운다는 오리지널 스토리다.
마블 어벤져스는 오는 9월 4일, PC(스팀), Xbox One, PS4로 출시 예정이다. 아울러 차세대 콘솔 출시 이후 무료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