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4, 신규 유저에게 30일 이용권 50% 할인
2020.09.02 13:0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 판타지14에 5.2패치 추억의 흉성을 적용했다.
먼저 주요 퀘스트 새벽의 귀환에 신규 퀘스트 새로운 위협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율모어의 새로운 출발과 함께 현자들이 귀환을 모색하는 사이, 새롭게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메인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또, 템페스트 바다 밑에 세워진 고대 도시 아모로트를 배경으로 한 신규 인스턴스 던전 애니드라스 아남네시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연대기 퀘스트 희망의 낙원 에덴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드 희망의 낙원 에덴: 공명편과 영웅 난이도를 공개하고, 신규 토벌전 루비 웨폰 파괴작전을 진행할 수 있는 연대기 퀘스트 웰리트 군사 작전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신규 아만족 퀘스트 키타리족을 공개하고, 신규 석판 기담, 먼바다 낚시, 돌발 게임 뛰어라! 점핑 운동회에 새로운 코스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가입한 신규 이용자에게 무료 7일 이용권을 지급하고, 7일간 매일 접속하면 꿀빵, 군용 전투 설명서 등 레벨 성장 지원 아이템과 꼬마 머윗잎 요정 꼬마친구 및 불바디에 러플 셔츠 등 희귀 탈것 및 의상을 선물한다.
또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구매자에게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2종을 즉시 제공한다. 더불어 이용권 구매 후 누적 접속 7일을 달성하면 칠흑의 반역자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80레벨에 착용 가능한 암영 장비 세트 및 큰머위 요정 탈것 등을 추가로 준다.
이어서 정액제 이용권 상품을 구입한 복귀 이용자에게 무료 3일 이용권을 추가 지급하고, 신규 콘텐츠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암영 무기 및 방어구 6종 세트를 제공한다.
이어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출석체크, 무작위 임무, 업적 달성 등으로 구성된 빙고를 달성하면 1등급 숨겨진 지도, 모르포 꼬마친구 등을 지급한다. 또 빙고 10개를 달성한 이용자 중 5명을 추첨해 2019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판타지 1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