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폴리티아의 경찰청장 5성 한정 영웅 '랑디' 추가
2020.09.25 18:59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픽세븐에 한정 영웅 '랑디'와 기간 한정 서브스토리 '만월의 밤과 사막의 도적들(이하 만월의 밤)'이 24일 추가됐다.
우선 '랑디'는 에피소드3에 등장하는 세력 중 하나인 '폴리티아'의 경찰청장이다. 자연 속성 5성 사수 영웅으로 자신의 속도와 행동 게이지를 상승시키거나, 아군 전체의 행동 게이지를 올리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적의 강화 효과에 대응해 상대보다 먼저 공격 기회를 확보할 수 있으며, 2번째 스킬 '경찰청장 참전'으로 최대 5회까지 공격력을 증폭시킬 수 있다.
다음으로 만월의 밤은 9월 24일부터 10월 15일까지 3주동안 매주 새 스토리가 열리는 48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바사르’, ‘켄’, ‘카르투하’, ‘여일의 디에리아’ 등 영웅들이 주요 인물로 등장하며, 특별 한정 아티팩트 ‘달빛의 흔적’을 비롯한 78레벨 전설 장비 및 장신구, 배경팩, 일러스트, 강화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주차 스토리 '축제를 노리는 자들'은 사브와라의 대도시 '기 루브란'에서 6대 상단이 매년 주최하는 큰 축제 '만월제'를 배경으로 하며, 축제를 노리는 도적단의 음모가 서서히 드러난다는 스토리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신규 만월제 서브 스토리, ‘만월의 밤과 사막의 도적들’은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주요한 에피소드 중 하나로 다양한 영웅들의 이해관계가 얽히고 설켜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등장하는 영웅들의 배경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