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 가득 웹젠 게임, R2에선 데인케 성 공성전도 열려
2021.03.23 14:01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웹젠은 23일, 자사 모바일게임 3종과 온라인게임 3종에서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R2M에서는 오는 4월 1일까지 '새봄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를 연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 경험치 복구 주문서 1개’와 ‘고급 매터리얼 확정 상자 1개’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변신 강화 매터리얼 상자 1개'와 '일반 매터리얼 상자 3개' 등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고급 매터리얼 교환 상자 2개'를 주는 '매터리얼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 오리진은 3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수호보석', '별의 여명', '루나플레임'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누적 접속 시 최대 '붉은 상형 발자국 1개'와 '랜덤 발자국 상자 1개' 등으로 구성된 보상을 증정한다. 특정 아이템을 수집해 여러 보상과 교환하는 '수집 이벤트'도 실시한다.
뮤 온라인H5는 오는 25일부터 '환생재료 2배 이벤트'와 '성혼 합성 이벤트'를 시작한다. 특정 필드에서 사냥하면 하루에 최대로 획득 가능한 환생 재료의 2배를 얻을 수 있고, 환생 재료의 합성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3월 28일까지는 날개를 장착한 캐릭터의 인게임 화면을 갈무리해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클래스별 '쿤둔의 상자'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도 봄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4월 1일까지 ‘럭키박스’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30일간 총 20회에 걸쳐 '행운의 부적'과 '[귀속] 빛의 축복(상급) 10개' 등의 출석 보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와 매일 특정 시간에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는 '경험치 이벤트'를 준비했다.
R2는 3월 25일까지 전체 리부트 서버에서 '아레나 콘텐츠'와 '데인케 성' 공성 등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특히 아레나 경기장에서는 수성전과 격전, 보스전 등 다양한 모드의 경쟁을 지원하며, 경기 결과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아레나에서 1위부터 10위에 오른 이용자에게 '아레나 드라코 반지'와 ‘아레나 상자’를 차등 지급한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는 '3월의 스페셜 매치' 이벤트가 3월 30일까지 열린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되는 경기에 참여해 ‘전설/플래티넘/골드 등급’을 달성할 경우 각각 현재 레벨의 10%, 7%, 2% 경험치와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