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4월 7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신성검사 클래스 리메이크를 적용한다. 우선 신성검사 '신성력'을 강화하는 신규 스킬을 추가한다. 본인 피격 대미지 감소가 강화되는 동시에, 상대방 대미지 감소 효과를 무시하는 세인트 이뮨: 그레이트 확정 크리티컬 공격 발동 확률이 높아지고, 적 공격 시 근거리 카운터 무시 효과가 적용되는 세인트 블로우: 그레이트 등을 배울 수 있다
▲ 리니지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4월 7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신성검사 클래스 리메이크를 적용한다.
우선 신성검사 '신성력'을 강화하는 신규 스킬을 추가한다. 본인 피격 대미지 감소가 강화되는 동시에, 상대방 대미지 감소 효과를 무시하는 세인트 이뮨: 그레이트 확정 크리티컬 공격 발동 확률이 높아지고, 적 공격 시 근거리 카운터 무시 효과가 적용되는 세인트 블로우: 그레이트 등을 배울 수 있다.
아울러 인챈트 웨폰(크래쉬, 카오스 계열 동시 사용 가능), 포지션 체인지(스킬 적중 시 사용자 무적 효과 적용) 등 기존 스킬 다수도 개선한다. 이와 함께 클래스를 신성검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를 지원한다.
오는 4월 6일까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하면 드래곤의 용옥(10일), 룬 변환석,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100개 등을 받는다.
업데이트와 함게 TJ 쿠폰 2종을 받는다. 4월 7일부터 21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100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 쿠폰을 구매할 수 있고, TJ 쿠폰을 사용하면 리니지M 출시 후부터 3월 29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강화에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 무기, 방어구 아이템(TJ 쿠폰-일반 장비 복구)과 상점 장비(TJ 쿠폰-상점 장비 복구)를 복구할 수 있다.
또한 4월 7일까지 만우절 선물 상자를 게임 내 상점에서 아데나로 살 수 있다. 상자를 열면 특별 효과가 적용되는 만우절 휘장(기간제)과 다양한 아이템(룸티스의 귀걸이 선택 상자, 인장 선택 상자 등)을 얻는다.
4월 6일까지 오만의 탑 1~10층 몬스터가 대량 소환되는 오만의 탑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5분 동안 플레이 가능하고, 이벤트 전용 마법 주문서(아인하사드의 마법 주문서)를 이용해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이벤트),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 선택 상자(이벤트), 구호의 증서(이벤트)를 특별 푸시 보상으로 받는다.
이어서 4월 6일까지 매일 아인하사드의 축복 1,500개,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30개, 전투 강화의 주문서(이벤트) 10개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