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 연애 시뮬, 미호요 신작 '미해결사건부' 테스터 모집
2021.04.19 14:45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미호요는 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미해결사건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미해결사건부는 변호사가 된 유저가 각종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모바일게임이다. 범죄 현장을 조사하고 증거를 수집해 재판 변론을 준비해야 한다.
유저는 탐정, 변호사, 그룹 후계자, 정신의학과 의사 등의 직업을 가진 4명의 남자 주인공과 협업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게임의 무대인 ‘미림시’에 숨겨진 비밀과 각 캐릭터가 지닌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미해결사건부는 중국과 대만에 먼저 출시됐으며, 현재 한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를 준비 중이다.
미호요는 미해결사건부 글로벌 동시 출시에 앞서 한국과 일본, 미국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6일 정오까지 참가 신청 웹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미호요 계정을 생성해 로그인한 후 구글 계정과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테스트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글로벌 서버 기준 총 2만 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7일 메일 혹은 문자를 통해 소식을 받을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5월 8일부터 18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해결사건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