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는 지난 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다. 원작 주요 인물 벨스커드의 잘못된 선택을 되돌리기 위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다루며, 오픈월드 기반에 아르젠타, 아이린, 루나리아 등 원작 캐릭터 다수가 등장한다
▲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지난 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다. 원작 주요 인물 벨스커드의 잘못된 선택을 되돌리기 위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다루며, 오픈월드 기반에 아르젠타, 아이린, 루나리아 등 원작 캐릭터 다수가 등장한다.
전투는 클래스별로 수십 종이 넘는 스킬 조합과 무기 스왑을 통한 콤보를 주로 하며, 자신만의 조합으로 개인전, 단체전, 난투전 등 다양한 PvP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드래곤네스트 레이드 콘텐츠인 네스트도 갖췄다.
게임은 6월 내 정식 출시되며,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목표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또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