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에 돈만 주면 뭐든 하는 신규 영웅이 추가됐다
2021.08.13 11:1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13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검은 독사 캐스퍼'를 추가했다.
검은 독사 캐스퍼는 근거리 공격형 영웅으로, 방치형 필드에서 강해진다. 아울러 방치형 필드 퀘스트 완료 시 캐스퍼의 전리품 상자를 받고, 상자에는 필드 난이도에 따라 다른 구성품이 담긴다. 콘셉트는 돈만 주면 뭐든 처리하는 냉혹한 해결사로, 같이 추가되는 엘레나의 검 스콧과 인연이 있다.
엘레나의 검 스콧은 근거리 공격형 희귀 +(플러스) 영웅으로, 불사 스킬과 상대에 준 피해량에 비례해 본인 생명력을 회복하는 흡혈 스킬을 보유했다.
신규 영웅과 함께 방치형 필드에 극악 난이도를 도입하고, 신규 전설+ 장신구 3종(코제트의 반지, 에반의 목걸이, 에이스의 귀걸이)을 추가했다. 장신구는 각각 공격력 추가 피해, 해로운 효과 해제 및 생명력 회복, 회피 및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갖고 있다.
8월 12일부터 9월 2일까지 방치형 필드를 플레이하면 흑룡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흑룡 코인으로 황룡 코인, 빛의 결정 파편 등을 제작할 수 있고, 황룡 코인은 전설 영웅 소환권와 여의주 등으로, 여의주는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엘릭서 등으로 만들 수 있다.
또, 26일까지 신규 전설 영웅 검은 독사 캐스퍼를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캐스퍼 영혼석, 전설 엘릭서, 골드 등을 준다. 아울러 7일간 매일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 무기, 전설+ 방어구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일론 머스크, AI 챗봇 '그록'에 애니메이션 풍 동반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