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오는 19일부터 4일간 사전 테스트 진행한다
2022.05.06 17:51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위메이드가 6일,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 사전 테스트 일정을 발표했다.
위메이드는 미르M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점검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미르M 개발 과정에서 처음으로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보이는 것으로, 오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모바일과 PC 버전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고, 미르M 브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전 테스트 참가자들은 ‘전사’, ‘술사’, ‘도사’ 3종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적용해 원작 감성과 게임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고품질 그래픽으로 표현된 미르대륙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동안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던 미르M 다채로운 콘텐츠들도 사전 테스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선택에 따라 능력치를 쌓고 직업을 특화시킬 수 있는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무림사조로 거듭나 더욱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화신’, 대규모 인원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지형지물을 활용해 전술, 전략의 핵심이 되는 ‘그리드 게이밍’ 등 사전예약 및 게임 정보 공개 때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미르M의 주요 콘텐츠들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에 응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강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륙의 개척자’ 패키지를 선물한다. 강화석과 회복약 등 정식 출시 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정식 출시를 앞둔 미르M의 사전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6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7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8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미친소2022.05.07 16:03
신고삭제TV 광고도 나오던데 이제 출시군요
TV 광고도 나오던데 이제 출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