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레전드 '페이드' 포함, 에이펙스 모바일 정식 출시
2022.05.18 10:4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이 18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오픈과 함께 시작된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시즌 1에서는 강력한 위상 변환 기술을 활용하는 모바일 신규 레전드 '페이드'가 합류한다. 페이드는 여러 개의 포인트를 지정한 후 이전 위치로 페이즈 이동이 가능한 강력한 전술 능력을 지녔으며, 공격 및 방어 모두에 최적화된 궁극기를 지녔다. 이와 함께 여기에 다양한 치장 아이템 보상이 포함된 배틀 패스와 시즌 상점도 열렸다.
게임 내에서는 두 명의 친구와 힘을 합쳐 경쟁하는 3인 스쿼드를 즐길 수 있으며, 앞서 소개한 신규 레전드 페이드를 포함해 10명의 레전드 캐릭터를 고를 수 있다. 모바일에 맞춰 간소화된 컨트롤과 최적화가 이루어졋으며,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배틀 패스 시스템, 레전드 프로그레션, 주간 챌린지, 소셜 시스템 등을 지원한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책임자인 지오바니 두카티는 “우리는 경쟁력 있는 모바일 게이머를 염두에 두었기 때문에 기존 게임을 단순히 모바일로 이식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원작만큼 빠르고 강렬하며 혁신적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모바일 선공개 콘텐츠로 가득 찬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처음부터 게임을 구축해야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