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전사 판치던 '코난 엑자일'에 마법과 주술이 등장한다
2022.06.22 11:12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고대 서바이벌 게임 코난 엑자일 시즌 3가 발표됐다. 이번 시즌에는 게임 최초로 마법이 등장한다.
21일(현지시간), 펀컴은 코난 엑자일 시즌 3 업데이트를 오는 3분기 중 진행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번 시즌의 테마는 '마법의 시대'로, 생명의 일부를 희생해 치명적 주문을 걸고 무시무시한 언데드 생명체를 소환하는 등의 액션이 가능해진다. 다만, 마법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타락' 수치가 올라간다.
이러한 마법과 주술, 의식에 필요한 다양한 장소와 아이템 등도 함께 추가된다. 그 외에도 속성 등 다양한 게임 시스템이 재조정되며, 친구와 함께 공간을 만들고 탐색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도 추가된다.
또 다른 주요 변경 사항은 '시대'라고 하는 새로운 시즌 계획이다. 코난 엑자일은 각 시대마다 고유한 테마와 무료 콘텐츠, 배틀 패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콘텐츠 추가 주기를 일정하게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배틀 패스와 함께 유료 DLC 콘텐츠를 쉽게 구매하고 검색할 수 있는 아이템 상점도 오픈 예정이며, 상점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아이템은 판매하지 않는다.
코난 엑자일은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PC(스팀, 에픽스토어, 윈도우스토어, PC 게임패스)로 즐길 수 있으며, 코난 엑자일 시즌 3 업데이트 상세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