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이알스튜디오는 9일,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TH'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TH는 근미래 통일 한국을 소재로 한 액션 어드벤처 콘솔 게임이다. 실존 인물의 특징을 구현하는 디지털 휴먼 제작 기술로 허성태, 이홍내 등 배우들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아울러 이브이알스튜디오 핵심 기술인 가상공간 제작 기술 시티젠을 활용해 여의도 전 지역과 한국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활용한다
▲ 프로젝트TH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제공: 이브이알 스튜디오)
이브이알스튜디오는 9일,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TH(무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TH는 근미래 통일 한국을 소재로 한 액션 어드벤처 콘솔 게임이다. 실존 인물의 특징을 구현하는 디지털 휴먼 제작 기술로 허성태, 이홍내 등 배우들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아울러 이브이알스튜디오 핵심 기술인 가상공간 제작 기술 시티젠(CitiGen)을 활용해 여의도 전 지역과 한국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활용한다.
▲ 프로젝트TH 티저 영상 (영상제공: 이브이알스튜디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통일을 앞둔 미래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한국군 소속 장교와 통일을 반대하는 반정부 무장 테러 조직이 맞서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을 통해 사실적인 액션과 현실과 비슷하게 구현된 여의도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TH는 범죄도시 1 강윤성 감독이 시네마틱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다. 출시 시점은 미정이며, PS5, Xbox 시리즈 X 등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