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아마존 프라임 TV에서 실사 드라마로 나온다
2022.12.15 10:43게임메카 전소하 기자
15일, 아마존 프라임 TV는 갓 오브 워를 기반으로 한 실사 드라마 개발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 드라마는 2018년에 출시된 콘솔 게임 갓 오브 워를 기반으로 한다. 아마존의 설명에 따르면 드라마의 내용은 피에 젖은 고대 그리스의 과거에서 추방된 후 북유럽 미드가르드에 무기를 영원히 걸어둔 전쟁의 신 크레토스의 여정으로 시작된다. 사랑하는 아내가 죽자 크레토스는 소원해진 아들 아트레우스와 함께 아내의 마지막 소원인 ‘가장 높은 곳에서 유골 뿌리기’를 위한 여행을 떠난다. 크레토스는 이 여행이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유대를 시험하고 세상의 운명을 위해 새로운 신들, 괴물들과 싸우도록 강요하는 위장된 탐험임을 깨닫는다.
해당 드라마는 전 갓 오브 워의 디렉터 코리 발록(Cory Barlog)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마크 퍼거스(Mark Fergus)와 호크 오스트비(Hawk Ostby)가 각본을 담당한다. 아마존 스튜디오의 글로벌 TV 책임자인 버논 샌더스(Vernon Sanders)는 “갓 오브 워는 매력적인 캐릭터 중심의 프랜차이즈로, 풍부한 스토리텔링만큼 광대하고 몰입감 있는 세계로 전 세계 고객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갓 오브 워 TV 시리즈의 캐스팅 목록과 방영 일자 등은 향후 발표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