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포링이 딱, 라그나로크X 투썸플레이스 컬래버 상품 출시
2023.03.28 15:1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그라비티가 28일,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 투썸플레이스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은 총 2개이며, 1차는 3월 28일부터 4월 30일, 2차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먼저 1차 제품은 라그나로크X 대표 몬스터인 X-포링 디자인 3가지를 적용한 온라인 기프트 카드다. 카드 구매 시 게임 쿠폰이 발급되며 라그나로크X에 접속해 쿠폰을 사용하면 한정 탈것, 요리 패키지, 보급 패키지, 제니 등을 받을 수 있다. 기프트 카드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앱 투썸하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2차는 편의점용 컵커피로 커피 뚜껑에 라그나로크X 쿠폰이 들어 있어 게임에서 사용 시 한정 탈것, 코스튬 아이템, 각종 소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컵커피는 전국 편의점 약 3만 5,000여 곳에서 판매되며 상품이 모두 소진되면 판매가 조기 종료된다.
그라비티는 3월 28일부터 4월 30일까지 라그나로크X 공식 라운지에서 3가지 기프트 카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에 투표하고,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에 선정된 카드를 고른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음료 할인권을 준다. 또, 투썸하트 앱에서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후 인증샷을 라그나로크X 공식 라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총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 홀케이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2차 이벤트는 추후 공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X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