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에 시즌 캐릭터·신규 클래스 위자드 등장
2023.07.25 16:51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펄어비스는 25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시즌 캐릭터 시스템과 신규 클래스 위자드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시즌 캐릭터 시스템은 신규 모험가의 성장과 기존 모험가의 서브 캐릭터 육성을 돕기 위한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시스템이다. 플레이어는 시즌 캐릭터 육성시 투발라 장비와 지식 경험치 500% 혜택을 제공받아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함께 시즌 패스의 의뢰를 완수하면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바양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시즌 캐릭터 졸업은 시즌 의뢰를 완료하고 모든 투발라 장비를 최고 등급까지 강화하면 가능하다. 졸업을 끝낸 캐릭터에게는 ▲외형 장식에 넣는 수정 ‘페를레의 별’ ▲각성 혼돈 등급 장비 +6강 풀세트 ▲혼돈 등급 장신구 +4강 풀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위자드는 주무기 로드와 보조무기 단도를 사용해 강력한 마법 공격을 가하는 신규 클래스다. 태초부터 내려온 원소의 흐름을 극대화해, 폭발력을 지닌 마법과 위험한 상황에서 탈출하는 공간이동 기술로 다수전에서 진가를 보여준다.
이어 신규 서버 전용 이벤트 오핀 서버 특별 지원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접속 유지, 은화 소모 미션 등 다양한 임무를 해결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적 완료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일정 조건을 만족하고 지원하면 검토를 통해 선정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에게는 인게임 콘텐츠 제작 지원, 전용 칭호, 공식 협업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검열 반대, GoG 성인게임 무료 배포에 100만 명 참가
-
3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4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5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6
헨젤과 그레텔 공포 플래시게임, 스팀에 리메이크 나온다
-
7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8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9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10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