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18주년 기념 이벤트 시작한다
2024.02.01 17:11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한빛소프트는 1일,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18주년을 맞아 '그라나도 에스파다 18주년 생일 축하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시작과 함께 신규가문지원월드도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18살 생일 기념 마블 이벤트’와 게임 내에서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18주년 기념 랜덤 디펜스’ 이벤트에 참가해 18주년 티켓을 모을 수 있다. 유저들은 18주년 티켓 보유 수량에 따라 눈부신 루민 스페셜상자를 포함한 다양한 특별 보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마블 이벤트를 통해 주사위판 완주 회차에 따라 각기 다른 구성의 보상을 획득하게 되며, 18회 완주 시 ‘이벤트용 블루 드래곤 윙 외형 이용권’을 얻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리볼도외 지역에 등장하는 18주년 보상교환기에서 이벤트 아이템을 교환해 18주년 훈장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리볼도외 분수대에 설치된 18주년 케이크에서는 최대 200%의 추가 경험치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추가된 신규가문지원월드는 오는 3월 28일까지 운영된다. 해당 월드 입장 기준은 게임을 처음 이용하는 유저 및 복귀 유저로서, 기존 리볼도외 및 카스티야월드에 가문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신규가문지원월드에서는 가문 및 스탠스 경험치 3배 적용, 장비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가문지원월드에서 육성한 가문은 리볼도외월드로 통합되며, 통합 시 시나리오 퀘스트 클리어 단계에 따라 특별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18주년을 맞아 유저들께서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시면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저들의 애정과 관심에 무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18주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