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의 비주얼을 계승하면서도 콘텐츠 차별화를 추구한 뮤 모나크2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웹젠은 25일, 모바일 MMORPG 신작 뮤 모나크2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뮤 모나크2는 원작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를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경쟁 스트레스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원작 특유의 경쟁 요소는 줄이면서 RPG 본연의 육성의 재미를 추구한다
웹젠은 25일, 모바일 MMORPG 신작 뮤 모나크2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뮤 모나크2는 원작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를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경쟁 스트레스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원작 특유의 경쟁 요소는 줄이면서 RPG 본연의 육성의 재미를 추구한다.
사전 예약은 주요 앱 마켓과 카카오게임즈 채널에서 진행된다. 앱 마켓 사전예약자는 장비 강화 보석 2종과 제자리 부활권, 게임 재화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채널 사전예약 시에는 강화 보석 아이템 2종, 악마의광장 입장권, 투명망토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앞으로 뮤 모나크2 세부 정보와 서비스 일정을 순차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웹젠은 사전 예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