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판교·의정부 사무실 입주 지원
2024.09.09 15:1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은 판교(성남시)와 북부(의정부시) 경기문화창조허브에 입주할 콘텐츠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기업 공모는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사무 공간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우선 성남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판교역)에 위치한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는 9월 23일까지 독립형(3·4·6·9인실) 사무실 7개사, 개방형 4인실 3개사, 지정석 11개 좌석을 모집한다. 선정된 기업은 11월부터 입주 가능하다. ICT(정보통신기술)나 AI(인공지능)와 결합된 콘텐츠 분야 스타트업이면 지원할 수 있다.
이어서 의정부시 CRC빌딩(의정부역)에 위치한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는 13일까지 독립형(1·4인실) 7개사, 개방형 8개 좌석을 모집한다. 선정된 기업은 9월 26일부터 입주할 수 있다. 3D프린터, 레이저 커터 등 창작 장비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든 공고는 창업 7년 이내 콘텐츠 기업이 대상이며, 별도 보증금이나 관리비 없이 공간 사용료만 부과된다. 기본 1년 이용 후 연장할 수 있고, 모집 유형별 이용료와 지원 조건이 다르므로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입주 신청은 경콘진 공식 홈페이지 주요사업 탭의 공간지원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기업은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거쳐 입주하게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오늘의 스팀] 테라리아 만난 팰월드, 반응 ‘미지근’
-
3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4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5
'압긍' 오리 탐정 추리게임, 한국어 패치 배포
-
6
AI를 TRPG '게임 마스터'로 만들어보자
-
7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8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9
최대 95%까지, 스팀 여름 할인 축제 시작
-
10
최대 96% 할인, 다이렉트 게임즈 여름 프로모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