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대결 환경, 서든어택 웨어하우스 개편했다
2024.10.24 11:1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4일 서든어택에 각종 개선 사항을 담은 4차 태디의 개선패치를 적용했다.
먼저, 인기 맵 '웨어하우스'에서 버닝, 텔포, 화덕으로 불리는 플레이를 사용할 수 없도록 개선하고, 전장 내 일부 구조물을 변경해 더 공정한 대결 환경을 조성한다.
또, 게임 접속 장소가 달라도 기존에 설정했던 게임 옵션이 그대로 유지되는 시스템과 게임 진입 전 사용 불가 아이템을 일괄 해제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2024 서든패스에서 공개된 무기 일부의 성능을 보완하는 4차 무기개편을 적용한다. 먼저, DSG-12는 사격 후 지연 시간이 감소되며, TSR은 탄창 수가 타 저격소총과 동일한 수치로 늘어난다. XM68은 연사력이 높아지고, MP-X3은 데미지와 이동속도가 상향됐다.
더불어 신규 투척무기 'DS400'을 공개한다. DS400은 두 번에 걸쳐 폭발하는 새로운 유형의 투척무기로, 1차 폭발 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2차 폭발 시 연막이 생겨 적 시야를 가린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7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신규 아이템 H.T 호박, 영구제 밀봉, 블랙캐슬 영구제 스킨 무기, 블러디로즈 캐릭터 세트 영구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할 때마다 참여할 수 있으며, PC방에서 접속 시 60분마다 참여 기회가 두 번 주어진다.
또, 신규 스킨 무기 스페이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영구제 무기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7일까지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스페이스 스킨 무기 총 300일을 획득하면 스페이스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하고, 총 600일 획득 시 [M]Xeno 영구제 선택권3(마이건2)와 2천 SP를 지급한다.
아울러 [M]Xeno 영구제 선택권3를 2개 이상 획득한 유저에게 보유 중인 마이건2를 즉시 50레벨로 상승시킬 수 있는 마이건2 Lv.50키트를 최초 1회에 한해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 명운 달린 아이온 2, 그 뒤에 펼쳐진 우려의 그림자
-
2
개발자 번아웃, 발라트로 1.1 업데이트 무기한 연기
-
3
[이구동성] 게임시장 1위 미국의 '게임 죽이기'
-
4
앞서 해보기였던 팰월드,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5
'근본'이 온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올든 에라
-
6
놀러와요 메타몽의 숲? 포켓몬 신작 ‘포코피아' 발표
-
7
'제작진 신작 아닌 시리즈 신작' 단간론파 2X2, 내년 출시
-
8
실크송으로 연기됐던 '숲속의 작은 마녀' 마침내 정식 출시
-
9
[오늘의 스팀] 국산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 글로벌 화제
-
10
주요 게임사 출전 줄고 규모 감소, 지스타 흥행 '적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