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21일 봉토전을 정식으로 오픈했다. 봉토전은 11월 16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검증했다. 봉토전은 2주에 한 번씩 진행되며, 30일 정식 봉토전이 시작된다. 정식 봉토전 승리 보상으로 현재까지 누적된 다이아 및 골드 등 세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봉토 점령 버프 및 전용 NPC 상점 '헨리크'를 사용할 수 있다
▲ 에오스 블랙 봉토전 오픈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21일 봉토전을 정식으로 오픈했다.
봉토전은 11월 16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검증했다. 봉토전은 2주에 한 번씩 진행되며, 30일 정식 봉토전이 시작된다. 정식 봉토전 승리 보상으로 현재까지 누적된 다이아 및 골드 등 세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봉토 점령 버프 및 전용 NPC 상점 '헨리크'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 ‘영혼석’을 업데이트했다. 영혼석은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전설, 신화 등급으로 구분되며, 강화를 통해 더 높은 능력치 얻을 수 있고 합성을 통해 승급도 가능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영지 토랜드의 보스 ‘그락’과 ‘에스펠’을 처치 시 영웅 만능 설계도, 전설 만능 설계도 파편(귀속)을 획득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업데이트는 유저분들과 진행된 소통의 결과를 반영하는데 집중했고, 정식 오픈되는 봉토전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유저분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계속해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