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마법제 르미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등장
2024.11.28 16:3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빅게임스튜디오는 블랙클로버 모바일 서비스 1.5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했다.
1.5주년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 '지키고 싶은 약속'은 세크레가 르미엘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는 장면을 다루며, 노멀과 하드 난이도에 따라 각각 12개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오는 12월 18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시 '공용 스킬 페이지 불의 숨결 Ⅱ', '클로버 학원' 아스타와 야미의 신규 코스튬인 카지노 코스튬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네로가 박힌 금코인'과 '네로가 박힌 은코인'을 받을 수 있다. 지정된 부스트 마도사를 활용해 클리어하면 더 많은 재화를 획득한다.
또,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획득하는 이벤트 패스 포인트 누적량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유르를 사용해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면 특별 보상으로 '공용 스킬 페이지 불의 숨결 Ⅱ'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에 케이크 선물 이벤트도 한다. 이벤트 미션을 통해 재료를 획득한 후 케이크를 제작해 이벤트 마도사인 야미, 노엘, 마그나에게 선물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도사 모두에게 케이크를 주면 히든 마도사를 만나볼 수 있다. 히든 마도사에게 케이크를 전달하면 '초대 마법제' 르미엘을 획득한다.
이와 함께 12월 8일까지 1.5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영웅 장비 옵션 변경석', '빛나는 전설 마법 부여석 랜덤 상자 5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5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마도사인 '초대 마법제' 르미엘을 출시했으며, 트레이닝 스테이지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화합 속성의 어태커 클래스인 '초대 마법제' 르미엘은 적을 구속한 뒤 거대한 빛의 대검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인 '구국의 검'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빛의 검, 빛의 줄기 등 여러 스킬을 지녔다.
오는 1월 8일까지 '초대 마법제' 르미엘 등장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픽업 소환권 10장이 지급되며, 트레이닝 스테이지 클리어 시에도 스페셜 픽업 소환권 10장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정 마도사 피스와 교환이 가능한 신규 아이템 마도사 메모리가 추가됐으며, 마도사 진급에 필요한 마도사 피스를 수월하게 얻을 수 있어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 이 밖에 유저 동향을 반영해 아레나와 월드 상점더 개선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유럽 게임사 단체 "게임 종료는 기업 선택... 존중해 달라"
-
10
배터리·버튼·화면 문제, 닌텐도 스위치 2의 '옥에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