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보스 추가, 트오세 네버랜드 겨울 업데이트
2024.12.19 12:59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95 View
쿠카게임즈가 19일, 모바일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이하 트오세 네버랜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눈, 비, 안개까지 3가지 날씨 효과를 추가했다. 각 날씨는 매주 24시간씩 번갈아 나타나며, 특별한 날씨 보스를 처치하여 탈 것을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일부 콘텐츠가 날씨에 따라 휴식 시간을 갖는 대신 재미있는 날씨 보상 퀘스트를 수행하고 쉽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함께 시작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매일 게임에 접속한 후 아바타와 키틸링 뽑기권, 코스튬 뽑기권, 루미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프로즌 대모험 등 콘텐츠에 참여하면 한정판 크리스마스 코스튬 4종 세트와 전설 가구를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오는 26일 업데이트되는 ‘나무의 인연’ 시스템에서는 나만의 특별한 인연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 레벨 50 달성 후 특별한 인연 증표를 획득하면 소중한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맹세를 나누고, 전 서버 이용자로부터 축복을 받으며 화려한 ‘나무의 인연 의식’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이후 두 사람만의 특별한 정원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트오세 네버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 게임과 함께 해준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잘 부탁드린다”라며, “내년 1월 초에는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 오프라인 신년 파티를 개최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멋진 선물을 준비했으며, 모두 함께 새해 소망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만들 계획이다. 곧 참가 신청을 오픈할 예정이니 신년 파티 및 게임 최신 소식에 대해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오세 네버랜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올해 마지막 지갑 도둑, 스팀 겨울 할인 20일 시작
- 2 레베카 과거 그린 사펑: 엣지러너 코믹스 연재 시작
- 3 용과 같이 스튜디오, 1915년 일본 배경 신작 공개
- 4 [기자수첩] 멋진 게임, 졸렬한 개발진
- 5 중년이 된 아키라, 버추어 파이터 신작 발표
- 6 중국 유저들의 발더스 3 리뷰 테러, 효과는 미미했다
- 7 코어 키퍼 개발사, 테라리아 스타일 신작 '쿄라' 공개
- 8 멀티 협동 위주, 엘든 링 신작 '밤의 통치자' 발표
- 9 윤석열 계엄 정국 다룬 뱀서류 게임 '서울의 밤' 등장
- 10 20주년 맞은 서든어택, 그래픽 향상으로 재도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