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 회복 차단,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길로이' 출전
2025.01.08 17:5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525 View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PC·모바일 수집형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전설 영웅 '길로이'를 업데이트했다.
롱테인즈 군도의 왕인 '길로이'는 회복 방해 스킬을 활용하는 딜러 영웅이다. 적의 회복을 차단하고 회복 방해가 적용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힌다. 파밍 던전 '얼어붙은 평원'과 PvP 등에서 활약할 전망이다.
길로이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픽업 미션 이벤트도 1월 21일까지 실시한다. 길로이 픽업 소환 누적 횟수에 따라 골드, 행동력, 크리스탈, 유물 소환서 등 보상을 추가 증정한다.
다양한 신규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14일까지 토벌 의뢰: 알드리 이벤트가 개최된다. 얼어붙은 평원 전투 미션을 완료하고 얻은 점수에 따라 행동력 보상과 이벤트 주화인 '무구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무구의 주화는 무구 상점에서 전설 유물 소환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에 골드 획득 미션 이벤트와 아레나 참여 미션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누적 골드 획득 및 아레나 플레이에 따라 행동력 등을 지급한다.
또, 21일까지 카멜롯 왕실의 주최로 기사들을 양성하는 '카멜롯 특별 기사 양성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게임 플레이 및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신화 마력 오브, 스페셜 소환서 등을 제공한다. 전체 미션 클리어 시 스페셜 소환서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최고 등급인 6성 장비 상자를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