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에서 부활한 듀랑고, 마침내 나왔다
2025.02.05 11:0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400 View
넥슨은 5일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신규 오리지널 월드 '듀랑고: 잃어버린 섬'을 출시했다.
듀랑고: 잃어버린 섬은 넥슨이 2018년 출시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 세계관과 콘셉트를 2D 그래픽으로 구현한 스핀오프 월드로, 작년 12월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싱글플레이 서바이벌 어드벤처 장르로, 공룡과 이상현상의 위협을 극복하고 DNA로 복원한 펫 공룡과 함께 다양한 환경의 섬을 탐험하며 생존할 수 있다.
초원, 열대, 툰드라, 사막 기후 등 10개 섬이 존재하며, 각기 다른 공격패턴과 특징을 지닌 공룡 30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티라노사우루스, 알로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거대 공룡 9종은 강력한 섬의 우두머리로 사냥 난이도가 높다. 거대 공룡은 이상현상 발생 시 섬마다 한 마리씩 등장하며, 사냥 성공 시 거대 공룡 DNA와 희귀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생존을 위한 다양한 생활 콘텐츠도 제공된다. 열대 지역에서만 획득 가능한 열대진흙, 사막에서만 채석 가능한 흑요석처럼 환경에 맞는 자원을 채집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연구하여 나무껍질 갑옷, 뼈도끼 등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대추야자차, 돌판구이 등 부가효과를 주는 음식을 요리할 수 있으며, 밭을 일궈 농사를 짓고 건물을 지어 나만의 듀랑고 섬을 꾸밀 수 있다.
넥슨은 듀랑고: 잃어버린 섬 월드 출시를 기념하여 18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한다. 매일 월드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스페셜 DNA, 부활키트, 동물 효과 변경 잠금권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8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9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
- 10 [겜ㅊㅊ] 스팀 방치형 축제, 역대 할인율 추천작 4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