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피처폰 명작 '놈' 컬래버 개시
2025.02.11 11:51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10 View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놈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홀딩스)](https://cdn.gamemeca.com/data_center/300/396/20250211114835.jpg)
피처폰에서 만나볼 수 있던 '놈'의 감성을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11일,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와 ‘놈’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했다. 이에 추억 속 ‘놈’이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신규 서번트로 부활한다.
놈은 검은피 세력의 탱커 클래스로, 전투 시작 후 정해진 시간 동안 아군의 지속 피해를 막아준다. 더해 사망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어도 일정 시간 살아남아 아군을 보호하는 능력을 지녔다. 공격과 함께 각인을 발동하고, 자신이 받는 피해 일부를 적에게 입히기도 한다.
![신규 서번트 '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홀딩스)](https://cdn.gamemeca.com/data_center/300/395/20250211114835.jpg)
서번트 추가와 함께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놈’ 미니 게임도 등장한다. 미니 게임은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눌러 점프하거나 공격해 점수를 쌓는 방식으로, 피처폰 시절 감성과 조작을 그대로 재현했다. 미니게임을 즐긴 유저는 ‘놈’ 서번트, 소환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누적 점수 랭킹에 따라 다량의 캐럿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우선 업데이트 완료 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놈’ 서번트를 선물한다.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2
롤, 무료 스킨 주던 ‘마법공학 상자’ 삭제한다
-
3
주말 오류 일으킨 PSN, 보상 ‘5일’ 제공한다
-
4
[순정남] 몬헌 와일즈, 이것만큼은 제발! TOP 5
-
5
스팀, 방치된 앞서 해보기 게임에 '주의 문구' 표시
-
6
문명이 혹평? 에픽게임즈 ‘휴먼카인드’ 무료 배포
-
7
메이플 월드에서 부활한 듀랑고, 마침내 나왔다
-
8
잘 돌아갈까? 몬스터 헌터 와일즈 벤치마크 배포 시작
-
9
조기 접속 연 문명 7, 스팀 유저 평가 ‘대체로 부정적’
-
10
문명 7 제작진 “지적 받은 UI 문제 고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