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한 수집형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영웅 '샬롯'을 업데이트했다. 샬롯은 대지와 생명의 신을 자신의 몸에 봉인한 공격형 영웅이다. 과거 멀린은 강제로 샬롯의 몸에 유노를 강림시켰고, 이에 복수를 꿈꿨던 샬롯은 브리튼의 노예로 위장한 후 루시우스를 도운 끝에 황비의 자리에 올랐다
▲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신규 영웅 '샬롯'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한 수집형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영웅 '샬롯'을 업데이트했다.
샬롯은 대지와 생명의 신을 자신의 몸에 봉인한 공격형 영웅이다. 과거 멀린은 강제로 샬롯의 몸에 유노를 강림시켰고, 이에 복수를 꿈꿨던 샬롯은 브리튼의 노예로 위장한 후 루시우스를 도운 끝에 황비의 자리에 올랐다.
신규 장비 던전 '포다르게의 성소'도 추가됐다. 로마의 영토 로레인 골짜기에 숨겨진 비밀의 유적이자 유피테르를 비밀리에 모신 사원으로, 올림포스의 신족인 하피들의 고향이다.
포다르게의 성소에서는 ▲예방 ▲방진 ▲고양 등 신규 세트 효과를 가진 전략형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3월 4일까지 포다르게의 성소 클리어 점수에 따라 픽업 소환서, 5-6성 고양 장비 상자(희귀~전설), 옵션 변경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시즌별로 전 세계 최고의 클랜을 가리는 RvR 콘텐츠 클랜 전쟁이 시즌 2에 돌입한다. 3개 시즌 합산 결과 최종 리그 우승 클랜에 특별 트로피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