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블린들의 수도, 와우 언더마인 해방의 날 업데이트
2025.02.27 11:38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World of Warcraft: The War Within, 이하 내부 전쟁)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11.1 콘텐츠 업데이트 '언더마인 해방의 날'이 27일(이하 국내 시간 기준) 적용됐다.
언더마인 해방의 날은 고블린의 수도 '언더마인'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기술과 연금술 전문가로 대표되는 고블린 문화와 사회를 느낄 수 있는 대장정 콘텐츠가 추가됐다. 특히 '고.속.주.행'이 새롭게 도입되어 빠른 이동이 가능해졌으며,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개조 차량 'G-99 광폭질주차'를 타고 길거리를 내달릴 수 있다.
신규 던전 '작전명: 수문'에서는 네 명의 우두머리가 등장하며, 댐을 무너뜨려 홍수를 일으키려는 세력들과 맞서게 된다. 아울러 새로운 방어 담당 전문화를 얻은 브란 브론즈비어드와 함께 새로운 구렁인 '채굴지 9호' 및 '옆길 수문'을 탐험할 수 있으며, 기존 구렁에는 새로운 변형들이 추가된다.
이어 오는 3월 6일에는 내부 전쟁의 2시즌의 시작과 함께 공격대 콘텐츠가 개방된다. 여덟 명의 우두머리가 등장하는 새로운 공격대 콘텐츠 '언더마인 해방전선'에서는 언더마인의 길거리부터 갤리윅스의 본거지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전투를 치르게 된다.




내부 전쟁 언더마인 해방의 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유비소프트 사내 '성범죄' 법정진술, 너무 충격적
-
2
[순정남] 무료인데도 스팀서 99% '압긍'인 게임 TOP 5
-
3
우왁굳 논란 여파, 네오위즈 '디맥' 2차 창작 게임 불허
-
4
[이구동성] 스팀 씹어먹은 K-게임들
-
5
[오늘의 스팀] 혹평 급증, 레식 시즈에 무슨 일이?
-
6
복제인간 만들어 생존, 프펑 개발사 신작 평가 ‘매긍‘
-
7
드리프트 서비스 종료, 카트라이더 '클래식' 돌아온다
-
8
스팀에 출격하는 나혼렙, 어라이즈와는 별개 게임
-
9
스텔라 블레이드 제작진 "유저 모드 적극 환영"
-
10
[오늘의 스팀] 왁제이맥스 손절한 ‘디맥’ 국내 판매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