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에 '산달폰' 출전한다
2025.02.27 11:43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그랑블루 판타지에서 큰 인기를 끈 천사 '산달폰'이 다시 한 번 출전한다.
사이게임즈는 27일,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Granblue Fantasy Versus: Rising, 이하 GBVSR)에 Ver2.0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산달폰'이 포함된 '디럭스 캐릭터 패스 파트.2', 신규 의상, 프리미엄 아바타 '팝 팀 에틱' 등의 DLC가 추가됐다. 더불어 '프리미엄 배틀 패스 파트.7'도 업데이트 됐다.
신규 캐릭터 산달폰은 하늘에 재앙을 초래한 대죄를 짊어진 성정수다. 강대한 힘을 가지고 있어 '천사'라 불리는 집단을 통솔한다. 믿고 따르는 루시펠에게서 천사장의 역할을 계승하고, 점차 진화하는 하늘의 세계와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다.

프리미엄 아바타 '팝 팀 에픽'은 웹 코믹과 애니메이션으로 잘 알려진 '팝 팀 에픽' 캐릭터 '포푸코'와 '피피미'의 로비 아바타다. 해당 아바타를 파트너로 선정할 경우 플레이어를 응원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게임 내 각 시스템 및 일부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도 이루어졌다. 온라인 로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미니게임, 온라인 트레이닝 모드 등 여러 콘텐츠도 추가됐다.
한편, 사이게임즈는 GBVSR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 '산달폰'이 포함된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



GBVSR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GBVS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프랑스 개발사의 임진왜란 전략게임, 23일 출시
-
2
소니 결정인가?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서 130개국 차단
-
3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선된 것은 ‘쫄작 감성’만이 아니다
-
4
개부터 드래곤까지, 스팀 ‘생명체 수집 게임 축제’ 온다
-
5
[오늘의 스팀] 경찰판 GTA, 신작 ‘더 프리싱트’ 판매 2위
-
6
출시 2년 만에, 데드 아일랜드 2 무료 배포 시작
-
7
베데스다, 오블리비언 지역락 심의 끝날 때까지 유지한다
-
8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일 유출, 6월 11일
-
9
[롤짤] 이번에는 스틸 없다, 페이커 LCK 두 번째 펜타킬
-
10
8,900만 스팀 이용자 계정 털렸다? 밸브 “해킹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