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RPG에 창세기전 '살라딘·셰라자드' 등장
2025.03.19 10:2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게임 '테일즈런너RPG'가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최대 레벨이 기존 80에서 100으로 확장된다.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챕터 9가 열리고, 장비 등급과 고유 무기 성장 레벨도 추가된다. 또 신규 작가 스킬을 선보이며, '카오스 레이드' 신규 레벨 스테이지가 열린다.
한정 캐릭터 '마녀 세실리아'도 출시한다. 어둠 속성 공격형 캐릭터로, 세계관 주요 등장인물인 '세실리아'가 기억을 되찾은 후 각성한 모습이다.
아울러 창세기전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2부에 걸쳐 선보인다. 1부는 4월 1일까지 창세기전 캐릭터 살라딘과 셰라자드가 등장한다. 살라딘은 불 속성 공격형 캐릭터로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셰라자드는 무(無) 속성 회복형 캐릭터로, 픽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이벤트 스토리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다이아 등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4월 2일부터는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를 선보인다.
출시 100일을 기념해 오는 4월 1일까지 이벤트를 한다. 라라, 하루 등 원작 테일즈런너 캐릭터 10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고, 매일 10회씩 최대 100회까지 무료로 캐릭터를 뽑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웰컴 특급 미션도 연다. 이밖에 게임 재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부 이벤트를 운영하며, 100일 기념 특별 쿠폰도 배포한다.
테일즈런너RPG 이상훈 PD는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100일간 함께 해준 이용자들과 잔치를 즐기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업데이트는 물론 창세기전 콜라보와 같은 다채로운 콘텐츠로 게임의 매력을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RP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앞서 해보기였던 팰월드,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2
[순위분석] 2편은커녕 3편에도 밀린 디아블로 4
-
3
아이온 2 숏폼 광고, 유저 다수 ‘어색하다’ 혹평
-
4
글로벌 출시 앞둔 엔씨 '호연', 스팀 토론장에 비판 줄이어
-
5
주요 게임사 출전 줄고 규모 감소, 지스타 흥행 '적신호'
-
6
[이구동성] 아이온2 너밖에 없다
-
7
스토리 나아질까? ‘용과 같이 극 3’ 홈페이지서 유출
-
8
이번에도 소송 갈까? 팰월드 스핀오프 '팔월드: 팔팜' 공개
-
9
토미에를 만나자, 이토 준지 매니악 스팀 페이지 공개
-
10
엔씨 리니지M 공성전 '어뷰징' 방치 의혹, 트럭 시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