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맞은 트릭컬 리바이브, 상시 굿즈샵 연다
2025.03.24 16:57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1,455 View

기상천외한 개발 에피소드와 이벤트로 늘 주목을 받은 트릭컬 리바이브가 새로운 선물을 선보인다.
에피드게임즈는 지난 22일, 공식 라운지를 통해 트릭컬 리바이브의 ‘상시 운영 굿즈 스토어’를 공개하고 신규 굿즈를 발표했다. 이번 굿즈 스토어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쿠쿠스페이스’에서 운영하며, 오는 28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이번 상시 운영 굿즈 스토어는 쿠쿠스페이스와의 협업을 통해 이뤄진다. 이에 앞으로는 자유롭게 매장을 방문해 굿즈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다만 개장 초기에는 방문객 증가에 의한 혼잡도 상승을 고려해 오는 4월 6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함께 발표된 1.5주년 굿즈는 총 11종이다. 랜덤 디오라마 아크릴 2탄 단품 및 세트를 시작으로 아크릴 키링, 스탠드 캘린더, 볼펜, 미니 아크릴 블록, 노트북 스티커, 책갈피, 피규어 마그넷, 의류 등으로 구성돼 있다. 1.5주년 굿즈는 28일에 맞춰 열리는 온라인스토어 ‘골디의 굿즈 양품점’에서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에피드게임즈는 상시 운영 굿즈 스토어 개장과 함께 1.5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개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페는 여러 차례 트릭컬 리바이브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진행한 바 있는 서울 마포구 홍대 ‘골든 크레마’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2종의 세트를 판매하며, 구매 시에는 세트에 따라 별도의 특전 굿즈를 증정한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5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6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7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8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9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