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무기 등장, 리니지 2 '혹한의 마녀' 업데이트
2025.03.25 12:00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05 View

엔씨소프트 MMORPG ‘리니지 2’가 26일 ‘혹한의 마녀’ 업데이트를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가디언 ‘글래시카’ △본서버 최초의 드래곤 무기 △업그레이드된 ‘천상의 망토’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글래시카’는 채찍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얼음 폭풍을 다루는 여성형 가디언이다. 원거리에서 대미지를 입히고 상대의 체력에 따라 추가 공격을 가한다. 이용자는 ‘글래시카’를 소환해 함께 성장하고 사냥할 수 있다.
리니지 2 본서버에 드래곤 무기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화룡 ‘발라카스’ △수룡 ‘파푸리온’ △지룡 ‘안타라스’ △풍룡 ‘린드비오르’ 등 4종의 드래곤을 콘셉트로 개발했다. 이용자는 ‘10 얼음 군주의 무기’를 업그레이드해 획득할 수 있다. 비각인 아이템으로, 개인 거래도 가능하다. ‘천상의 망토’도 거래 가능하게 변경된다. 5 이상 강화하면 다른 외형이 적용된다.
엔씨는 ‘혹한의 마녀’ 업데이트 이벤트를 연다. 강화에 실패했던 장비을 복구하거나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블랙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원하는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성장 부스팅 지원 △보스를 릴레이로 공략하는 ‘거대 마물 토벌’ △서버를 옮길 수 있는 ‘서버 이전’(본∙에바∙울프 서버)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블리치 신작, 평가 나락
-
2
[오늘의 스팀] 대작 제치고 1위, 깜짝 신작 '스케줄 1'
-
3
포켓몬 게 섯거라? 디지몬 모바일 카드 게임 나온다
-
4
[포토] 기계식 키보드도 이 정도면 작품이네
-
5
정식 발표 임박? 페르소나 4 리메이크 도메인 발견
-
6
[이구동성] 이제 영문 모른 채 맞는 일 없어?
-
7
유저 모드 위해, 크래프톤 ‘인조이’ 데누보 적용 취소
-
8
스위치 2 국내 체험회 응모 시작, 6월 출시에 무게
-
9
[롤짤] 협곡은 대 피어리스 시대를 맞는다
-
10
논란에도 불구, 어크 섀도우스 전작들보다 더 팔렸다